진리공부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1주 TV 방송편성표

머털도사 오경준 2018. 8. 3. 18:36

대자연의 섭리 때문에 오는 우주의 가을 소식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7월 30일 ~ 2018년 8월 5일

 

 

 

 

 

 

 

 

 

 

 

 

현재 지구촌이 용광로와 같은 더위라고 표현해도 전혀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기록적인 폭염이 연일 계속되면서 불볕더위에 신음하고 있습니다. 방송과 신문 등 미디어에서 살인적인 폭염이라는 자극적인 표현까지 사용할 정도로 폭염은 최고 온도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곳곳이 폭염으로 신음하고 그 피해가 점차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가 대처할 방법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현재 지구촌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폭염을 지구온난화에 의한 기후변화의 자연재해라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겨울 혹한, 여름 폭염, 가뭄과 홍수 등의 자연재해는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일 뿐일까요?

현상적으로 보면 홍수, 가뭄, 폭염, 혹한, 폭설 등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기상이변은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의 영향이 맞습니다.

 

 

 

 

 

 

 

 

 

 

지구촌 전역이 극지방의 빙하가 녹고 해마다 기온이 올라가고 기상이변이 발생하는 이유는 대자연의 섭리 때문입니다.

지구 1년의 사계절 변화가 있듯, 인류 문명이 탄생하고 성장하여 성숙하는 우주 1년의 사계절 변화가 있고, 지금의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대전환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우주와 지구는 춘하추동으로 운행하는 사계절의 질서에 의해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게 하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이치가 그대로 적용됩니다.

 

 

지구촌이 갈수록 더워지는 이유는 문명사적으로 보면 짧은 시간에 인류가 문명이 급격하게 발전하면서 자연훼손과 이산화탄소 배출이 급증해 지구온난화가 촉발된 것이지만, 우주 1년의 시간 질서로 보면 지금은 상극(相克)으로 돌아간 우주의 여름이 끝나고 상생(相生)으로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이기 때문에 여름철의 마지막 더위가 극성을 부리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촌 곳곳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폭염뿐만 아니라 지구촌에서 일어나고 있는 여러 상황을 보더라도 모두가 윈윈하는 상생을 말하면서도 갈등과 반목, 분열과 대립하고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 일은 우주 1년이 129,500년을 한주기로 우주가 순환하는 데 선천 5만 년의 봄여름 과정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자연의 상극(相克)의 서로 견제하고 균형을 맞추면서 운행하지만, 인류 문명사에서 상극(相克)은 서로 충돌하면서 문명의 발전을 이룹니다. 지금은 상극의 질서가 지배하는 선천 5만 년의 여름의 끝자락으로 앞으로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가 열리게 됩니다.

 

우리 앞에 펼쳐질 가을우주를 기성종교의 성자와 철인들은 새 하늘 새 땅, 대동세계, 용화세계, 극락, 지상천국이라고 말했습니다.

우주의 가을 세상은 우주 환경이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평화의 세상니다.

 

 

 

 

 

 

 

 

 

 

천지의 질서에 의해 가을우주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2018년 8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환단고기 북 콘서트 <카자흐스탄 편 3부작>, 한문화 특강 <37회 세계가 감탄한 온돌 1강>, STB 특선다큐 <졸혼, 해도 될까요? 2부작>입니다.

 

 

 

인류의 참역사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환단고기 북 콘서트】 <카자흐스탄 편 3부작>

 

유라시아 초원을 누빈 흉노와 돌궐, 그리고 몽골의 역사가 그대로 남아 있는 땅 카자흐스탄

세계사를 흔들었던 유목민의 역사와 문화에 그대로 남아 있는 환국과 배달과 고조선의 문화코드가 밝혀진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 콘서트를 통해 서양 중심의 야만적 역사가 아닌 세계를 호령했던 유목민의 참모습을 알아본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37회 세계가 감탄한 온돌 1강>

 

국가무형문화재로 지정된 온돌문화는 한韓민족 고의 난방방식이다.

온돌문화는 세계 석학들이 감탄할 정도로 독창적이고 독자적인 난방방식에 대해 알아본다. 

 

 

생장염장(生長斂藏)으로 돌아가는 대자연의 질서를 알려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졸혼, 해도 될까요? 2부작>

 

졸혼은 이혼은 아니다.

졸혼은 결혼을 졸업한다는 의미로 현대사회가 만든 신조어이며 신풍습이다.

법적으로는 혼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부부가 서로의 간섭없이 각자의 삶을 사는 것으로 부부관계의 현실과 문제점을 살펴보고 급속하게 변화하는 현대사회 속에서 결혼의 미래를 예측해본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지구촌 인류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7월 30일 ~ 2018년 8월 5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新天地)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7월 30일 ~ 2018년 8월 5일

 



출처: http://gdlsg.tistory.com/2220?category=484952 [이도경세以道耕世 이의보본以義報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