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세 바이러스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혼란을 가져왔습니다.

머털도사 오경준 2021. 3. 13. 13:35

눈에 보이지도 않는 미세 바이러스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혼란을 가져왔습니다. 아직도 진행형인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 사태는 지나온 인류 역사에서 수천만 명, 수억 명, 수십억 명의 사상자가 발생하여 대륙을 초토화한 여타 질병보다 희생자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작았지만, 정치, 경제, 사회 등 지구촌 전 분야를 뒤흔들면서 가장 광범위한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오늘날 감염병의 피해가 클 수밖에 없는 것은 20세기와 21세기의 혁명적인 교통수단 발전, 도시화로 인한 인구 밀집, 그리고 산업화 과정에서 삶의 터전인 자연을 파괴하여 빈번한 감염병 발생 등 다양한 이유로 들고 있습니다. 감염병의 일상화,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질병대란(疾病大亂)에 대하여 아주 가깝게는 서력 2009년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집필한 「생존의 비밀」에 병란(病亂)이 발생할 것을 예고했고 진짜 마지막 질병대란의 상황에서 생존의 길을 제시한 바 있습니다. 
 
또한, 160년 전 동학을 창도한 수운 최제우 대신사께서는 "12제국 괴질(怪疾) 운수 다시 개벽(開闢) 아닐런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9세기 말 치열한 영토 확장 경쟁에 뛰어든 동서양 12개 강대국을 의미하는 것으로 지금으로 보면 전 세계가 병란(病亂, 팬데믹) 상황을 거쳐 개벽으로 들어간다는 말씀입니다.
  
질병대란(疾病大亂)은 유불선, 기독교 등 동양과 서양의 종교와 동서양 예언가들이 공통적으로 "앞으로 대병란이 창궐한다"고 예고한다는 것입니다. 전염병은 인류 역사와 함께 한 동반자였고, 문명의 전환을 가져온 기폭제 역할을 해온 것도 사실입니다. 2009년 신종플루 팬데믹,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과 같이 전염병 대유행 주기가 급격하게 빨라지고 감염병의 확산 속도와 감염자에 따라 폐해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진다는 사실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은 「생존의 비밀」 서문에서 "전문가들이 머지않아 매우 강력한 큰 병(大病)이 인류를 공격할 것이라고 경고하는 이때, 필자는 인류 문명사에서 처음으로 그 병(病)의 실체가 무엇인지 구체적인 내용을 밝히고, 그것을 대비하고 극복할 수 있는 '지혜와 생명의 길'을 전하고자 한다. 동서양 성인과 철인과 영지자들과 현대 의학 전문가들이 인류에게 전한 모든 메시지를 점검하면서 다가오는 병(病)의 정체'를 밝히려는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생존의 비밀
1강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
https://youtu.be/CureGIUGFKw 
 
2강 전영병은 문명의 동반자
https://youtu.be/1n6OJ3lZd6c 
 
3강 다가오는 질병대란 소식
https://youtu.be/8n61EFLMfEs 
 
4강 인간 고통의 근원은
https://youtu.be/jZhpfNlDGbo 
 
5강 병은 천지에서 온다
https://youtu.be/dzv1vF1UEMQ 
 
6강 병든 천지를 고쳐주시는 '한 분'의 강세
https://youtu.be/4drb_TiUuW8 
 
7강 인간으로 오신 증산 상제님은 누구신가?
https://youtu.be/qFAqYvbc270 
 
8강 전쟁과 질병대란이 함께 온다
https://youtu.be/FWLlx4u59dA 
 
9강 후천 새 인간으로 거듭나는 생존의 비밀
https://youtu.be/mVkwnzL5HpI 
 
 
「생존의 비밀」 
1부. 더 큰 병란(病亂)이 몰려온다 
 
① 세계의 공포, 전염병 대유행
②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
③ 다가오는 질병대란(疾病大亂)의 소식
 
역사에는 전염병의 대란(大亂)이 주기적으로 있어 왔다.
수많은 사람의 생사(生死)가 엇갈리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그 토대 위에 새로운 문명을 열었다. 
 
머지않아 인류가 지금 앓고 있는 질병을 넘어 이름도 원인도 전혀 알 수 없는 새로운 차원의 질병대란(疾病大亂)이 몰려온다. 그 병란(病亂)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가?
  
 
「생존의 비밀」 
2부. 대병란(大病亂)은 왜 오는가 
 
① 인간 고통의 근원은
② 병(病)은 천지(天地)에서 온다
③ 병든 천지를 고쳐 주시는 '한 분'의 강세(降世)
 
인간이란 무엇인가?
인간은 왜 태어나며 무엇을 위해 사는가?
지구촌 전 인류가 한 사람도 예외 없이 겪어야 하는 곧 닥칠 질병대란(疾病大亂)은 무엇 때문에 오는 것일까?
이 하늘과 땅은 어떻게 운행하며 장차 이 세계는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그 해답이 인간이 태어나 몸담고 살아가는 대자연의 변화 질서에 있다.
  
 
「생존의 비밀」
 3부. 대병란(大病亂)을 넘어 생존의 길로 
 
① 전쟁과 질병대란이 함께 온다
② 생존의 길
③ 밝아오는 지상낙원
 
전쟁과 전염병은 언제나 음양(陰陽) 짝으로 몰려와 인간의 삶을 뒤흔들었다. 인류 창세 문명의 발상지인 동북아 한반도에서 머지않아 선천(先天) 원한의 역사를 종결짓는 상씨름 한판 승부가 벌어진다. 
 
이때 큰 가을의 서릿발 기운을 타고 괴질병이 지구촌을 휩쓴다. 이 진멸(盡滅)의 위기에 직면한 인류에게 동방의 치유 문화가 세계 구원의 핵심 코드로 자리 잡는다.
지구촌 문명 대전환의 소용돌이에서 인류를 살려내는 유일한 성약(聖藥) 그것은 무엇일까? 
 
?질병대란에서 나와 가족을 지키는 책
『생존의 비밀』